숭숭 뚫린 모공 줄이는 방법


제대로된 모공 줄이는 방법은 바로 섬세한 피부 구석구석의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의 클렌징입니다.

피부 근본을 청소하지 않고 무턱대고 각종 화장품이나 시술로 넓어진 모공에 탄력을 주려는 것은 옳은 방법이 아닙니다. 늘 세안을 꼼꼼하게 하지 않을 경우 각종 트러블과 탄력저하, 색소침착, 블랙헤드, 과다피지, 묵은각질, 피부칙칙함 등등 여러 문제들을 발생시키므로 소홀히 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최대한 섬세하고 부드럽게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의 섬세한 세안은
모공 줄이는 방법에 있어서 최고 중요한 관리 비법입니다.

모공 줄이는 방법 중 피부 속의 섬세한 클렌징의 선택은 가장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고 고급스런 화장품도 병원 모공 시술 치료도 생활속에서 얼굴의 노폐물을 수시로 청소해주지 않는다면 효과좋고 비싼 방법들도 아무런 소용이 없답니다.


피부 모공 속의 각종노폐물 즉, 여드름균, 화장잔여물, 과다피지, 외부의 각종먼지들, 노폐물 등 각종 불순물들을 깔끔하게 없애는 청결한 상태로 만드는 것은 모공 줄이는 방법 중 가장 기본입니다. 하지만 손세안만으로는 절대로 이런 노폐물들이 빠질 수가 없습니다.

얼굴 세안이 중요한 것은 모두가 다 알듯이 모공 줄이는 방법에 좋다는 딥클렌징을 해주는 도구들이 참 많습니다. 그 중 지금 스킨리커버로 집중 클렌징을 하고 있고요. 현재 제 얼굴의 전과 후 상태입니다.

이래서 전문가들하고 연예인들이 세안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나 봅니다. 칙칙한 코 모공 부분과 볼부분의 넓은 블랙헤드 외에도 보면 한눈에 봐도 확 얼굴 피부 빛이 좋아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코끝의 보기싫던 블랙헤드는 물론이거니와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이마와 턱 주위에 시커멓고 붉게있었던 여드름흉터들도, 번들거리는 지저분하던 피부톤도 나름 일정해지고 깨끗해졌답니다.

일단 가장 우선적으로 해야 하는 모공 줄이는 방법 포인트는 손이 닿지 않는 피부 속 노폐물을 구석구석을 매우 꼼꼼하게 세안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모공 줄이는 방법입니다.

리얼케어브러쉬는 얼굴 속 깊은 곳까지 있는 여드름균, 노폐물이나, 묵은 각질들, 각종 세균들, 메이크업 잔여물들, 외부의 유해물질, 먼지 등등이 피부에 쌓여서 피지와 융합하여 트러블, 뾰루지 등 문제를 일으키는 근본은 없애는 역할을 해줍니다.
모공 줄이는 방법에도 좋지만 전반적으로 피부가 칙칙하거나 노화, 각질, 블랙헤드, 여드름 등 각종 피부문제에 다 좋은 듯 합니다.

여러가지 모공 줄이는 시술에 유명한 화장품 써봤지만 그 중 제일 괜찮은 거 같아요.
브러쉬와 함께 짝꿍처럼 사용하면 되는 클렌징바도 필수인데 실물로도 사진처럼 고급스럽습니다.

얼굴타입별로 구분되어 있는 클렌징바 비누입니다. 오일리스킨클렌징바, 드라이스킨클렌징바, 센스티브스킨클렌징바 이렇게 세가지 비누가 있고요
참고로 저는 모공 줄이는 방법, 블랙헤드, 여드름 등이 문제라서 오일리스킨클렌징바를 쓰고 있답니다.

종종 모공 줄이는 방법으로 손으로 코끝 피지를 손으로 짜려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손으로 모공을 짜려는 것은 절대로 좋은 방법이 아니며 절대 모공 줄이는 시술이 될 수 없습니다.


모공은 생각보다 매우 약하며 작은 자극에도 쉽게 찢어지고 넓어지며 상처가 날 수 있습니다. 강압적으로 짜면 순간적으로 피지가 밖으로 나와 마치 빠지는 듯 하지만 이것은 빠지는 것이 아니며 오히려 모공을 더 넓혀서 더 많은 피지를 채우게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세안하는 것으로 충분히 피지관리가 될 수 있으므로 절대로 짜서는 안됩니다.